본문 바로가기

일상/먹자

[영등포시장/당산] #4 영등포시장역 근처 직장인 점심🍴 맛집 리스트 추천(청계집/237오므카레/롯데마트맥스)

728x90
반응형

 

 

제가 잠시 근무를 했었던 제일빌딩(서울 영등포구 버드나루로 84) 건물을 기준으로 한 번이라도 점심식사를 했던 식당 목록, 기억나는 메뉴와 가게의 장•단점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여름이라 멀리 가기도 지치고 밥 먹고 산책도 하는 편이라 제일빌딩 기준으로 반경 500m 안에 있는 식당만 가봤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아쉽게도 저녁은 항상 집에 가서 먹어 저녁식사 때 먹기에 좋은 식당은 없을 것 같네요. (T_T)


네 번째 추천 리스트

순서는 근무지와 가까운 순으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청계집

 

우연히 이 근처 골목을 지나가다가 사람이 많이 있길래 다음에 꼭 와봐야지라고 생각했던 가게입니다.

그러다가 한번 11시 10분쯤? 방문했던 것 같은데요. 그땐 저희가 첫 손님이었습니다.

주문은 '닭칼국수 + 닭갈비 덮밥'을 먹었구요. 메인음식이 나오기 전에 반찬을 세팅해 주시는데, 떡볶이가 나오네요~

달달한 떡볶이라 입맛 돋우는데 아주 좋았습니다.

닭칼국수는 국물이 맛있어서 계속 떠먹게 되고 덮밥은 가츠동처럼 닭갈비에 계란도 풀어서 나옵니다.

그래서 그런지 든든한 한 끼를 먹는 느낌도 들고 닭갈비도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장점 : 비교적 가까운 거리 / 저렴한 가격 / 반찬으로 떡볶이😋

단점 : 회전율이 빠를 것 같진 않음

 

🍛 237오므카레

 

아 여기 맛있습니다. 대신 단점이 커서 아쉽긴 한데....

맛은 진짜 추천하고 제일 많이 갔던 음식점입니다.

제 블로그에서도 리뷰를 작성했었는데요. 오므라이스도 팔고 카레우동도 있습니다.

오므라이스 종류가 많은 건 밥 위에 새우를 올려줄까 새우튀김을 올려줄까 정도입니다.

맵기 조절도 가능하고 밥도 흰밥 또는 볶음밥 등 옵션이 다양해서 좋아요:)

 

장점 : 맛있는 오므라이스와 다양한 옵션

단점 : 매장에 테이블바로 5자리 밖에 없음

 

[영등포시장역/영등포구청역/당산역] 237오므카레(OMU CURRY) 🍛 맵기 조절 가능한 회오리 오므라이

이번 출근지는 영등포시장역 근처로 점심시간에 이곳저곳을 방문할 수 있게 되었어요.오늘은 토요일이긴 하지만 할 일이 있어 출근을 하게되었고, 자리가 얼마 없던 237오므카레 식당을 방문하

bluesmile-dev.tistory.com

 

🏢 롯데마트맥스 영등포점

 

롯데마트입니다. 1층에는 다이소도 있고 2층에 푸트코트, 피자가게 및 쌀국수 등 음식점이 모여 있습니다.

따로 생각나는 음식이 없거나 밥 먹고 장 볼 일이 있다면 마트에서 점심 먹는 것도 추천드려요.

저는 푸드코트에서 중식 1번, 피자코트(피자집)에서 '트리플치즈피자'  주문해서 총 두 번 롯데마트에서 점심을 먹어보았습니다.

중식은 뭐 그냥저냥... 평범했고 자리도 널널해서 먹기 편했어요.

피자는 저희가 잘 몰라서 주문했더니 엄청 큰 피자가 나와서 웃으면서 먹었네요ㅋㅋㅋㅋ

 

장점 : 시원하고 식당 종류가 많음 / 밥 먹고 구경할 게 있음

단점 : 딱히... 생각나는 게 없음


드디어 영등포시장 근처 점심 목록을 모두 적었네요.

처음에 이 동네 왔을 때는 점심에 갈 식당이 너무 없어서 걱정도 하고 재미가 없었는데요.

군데군데 맛집들이 숨어져 있더라구요ㅎㅎㅎ

이 글을 참고해서 더 많은 맛집 찾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직장인의 점심시간은 가장 행복한 시간이어야 하니까요~~

▼ 그동안 작성한 점심 목록 추천 글입니다.

 

[영등포시장/당산] #1 영등포시장역 근처 직장인 점심🍴 맛집 리스트 추천(메이투빈/소노키라멘/

제가 잠시 근무를 했었던 제일빌딩(서울 영등포구 버드나루로 84) 건물을 기준으로 한 번이라도 점심식사를 했던 식당 목록, 기억나는 메뉴와 가게의 장•단점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여름이라

bluesmile-dev.tistory.com

 

 

[영등포시장/당산] #2 영등포시장역 근처 직장인 점심🍴 맛집 리스트 추천(김밥천국/99초밥/큰맘

제가 잠시 근무를 했었던 제일빌딩(서울 영등포구 버드나루로 84) 건물을 기준으로 한 번이라도 점심식사를 했던 식당 목록, 기억나는 메뉴와 가게의 장•단점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여름이라

bluesmile-dev.tistory.com

 

 

[영등포시장/당산] #3 영등포시장역 근처 직장인 점심🍴 맛집 리스트 추천(포동이분식/미소야/버

제가 잠시 근무를 했었던 제일빌딩(서울 영등포구 버드나루로 84) 건물을 기준으로 한 번이라도 점심식사를 했던 식당 목록, 기억나는 메뉴와 가게의 장•단점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여름이라

bluesmile-dev.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