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자

[수원]지방선거 / 남문 28청춘 청년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지방선거날로 느긋하게 투표소로 갔습니다.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줄을 서서 투표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부부는 서로 누구를 뽑을껀지 물어보고, 아이들을 데려온 부모님도 계시고, 몸이 불편하신 부모님과 함께 투표를 하러 온 딸.
마침 투표소가 중학교라 오랜만에 학교 내부도 조금 볼 수 있었습니다~



안에 계신 분들께선 친절하게 이동경로를 안내해 주셨습니다.
도장을 7번 찍은 후에 교실 밖으로 나온 후에 역시는 역시 저 또한 인증샷을 남겼습니다ㅋㅋㅋㅋㅋ



투표를 마친 후, 남문 28청춘 청년몰로 이동했습니다. 페이스북에서 본 카레집을 가기 위해서!
28청춘 청년몰은 경기도 수원시가 청년창업을 유도하고 전통시장을 활성화한다는 차원에서 젊은이들을 위한 특별한 쇼핑몰이라고 합니다.

(홈페이지 주소 : https://28youth.modoo.at/)


오랫동안 구경할 거리는 없었지만 악세사리 구경 및 간단하게 악세사리 제작 체험을 할 수 있는 점포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저의 오늘 방문목적은 카레집! 이름은 시나브로카레!!

SNS에서 가장 많은 사진이 올라와 있었던 두 가지 메뉴를 먹어보았습니다.

탄두리치킨 카레 한상, 8500원

새우구이가 올라간 반반한 카레, 8500원

오! 제 입맛에는 정말 맛있었어요!!

저는 맛에 대해서 쓰는 능력이 부족한 관계로.....

우선 탄두리치킨 카레는 달달한 맛, 반반한 카레에서 왼쪽은 매콤한 맛(+마늘), 오른쪽은 시금치 맛.

시금치 맛이 강하진 않아요. 전 야채를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맛있는 맛?ㅋㅋㅋㅋㅋㅋ

카레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후회 안하실거라 생각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