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놀자

[미야코지마] 가성비 숙소, 호텔 로커스(Hotel Locus) 이용후기 / 왕왕 추천🙆‍♀️

728x90
반응형

 

이번에 8월 26일 ~ 8월 30일(4박 5일) 동안 미야코지마 여행을 남편과 둘이 갔다 왔습니다.

여행기간 동안 2개의 숙소에서 머물렀는데요, 그중에서 1박을 한 호텔 로커스에 이용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 나머지 3박을 머문 호텔 라이징선에 대한 후기는 아래 글을 읽어주세요.

 

[미야코지마] 호텔 라이징선(Hotel Risingsun) 이용후기 / 왕왕 추천🙆‍♀️

이번에 8월 26일 ~ 8월 30일(4박 5일) 동안 미야코지마 여행을 남편과 둘이 갔다 왔습니다.여행기간 동안 2개의 숙소에서 머물렀는데요, 그중에서 3박을 한 호텔 라이징선에 이용후기를 적어보겠

bluesmile-dev.tistory.com

 

호텔 예약정보

미야코지마 숙소를 검색하면 가장 많이 나오는 숙소이기도 하고 이용한 저도 가성비 최고의 숙소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저는 트립닷컴(Trip.com)을 통해 예약을 진행했고, 스탠다드 더블룸을 127,141원에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곳도 찾아보긴 했지만, 미야코지마는 숙박비가 저렴한 곳이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로커스에 더 오래 머물고 싶었지만, 이미 예약이 차버려 하루 밖에 지내지 못해 아쉬웠어요🥹

 

호텔 기본정보

 

# 위치

파이나가마 비치를 걸어서 갈 수 있는 위치와 차가 없더라도 도보 15분 이내로 미야코 공설시장 근처를 둘러 볼 수 있는 좋은 위치에 호텔이 있습니다.

조식 먹고 산책 겸 파이나가마 비치를 둘러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저녁은 공설시장 위쪽으로 식당이 모여있는 거리가 있어 야키니쿠 나카오(NAKAO) 식당에서 저녁을 해결했습니다.

 

📌 나카오 식당 후기는 아래 글을 읽어주세요.

 

[미야코지마] 미야코지마에서 즐기는 아늑한 분위기 속 특별한 저녁 - 야키니쿠 나카오(Nakao), 중

미야코지마의 조용한 골목에 위치한 "야키니쿠 나카오(Nakao)"는 일본 전통 야키니쿠를 즐길 수 있는 아늑한 식당입니다. 이곳은 부부나 연인, 가족과 같은 소규모 인원에게 적합한 분위기를 제공

bluesmile-dev.tistory.com

 

그 이후에 숙소 기준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있는 패밀리마트에서 간식거리를 사들고 숙소로 돌아왔습니다.

 

# 룸 컨디션

일본 답게 좁은 편이지만 역시나 있을 건 다 있는 쾌적한 방이었습니다. 벌레 못 봤고 침구 깨끗, 에어컨 시원, 아무 냄새도 안 느껴지는 딱 적당한 컨디션이라고 보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바닥이 카페트가 아니라 더 깔끔한 느낌도 들었고, 화장실은 변기와 샤워실이 분리되어 있어 편했습니다.

아, 세면대는 아예 화장실 밖으로 나와 있어 화장하기도 편하고 큰 전신거울도 있답니다.

 

방에서 바라보는 뷰는 항구뷰라 미야코지마 특유의 바다 느낌은 아니지만 나름 오션뷰라 시원시원하고 운이 좋게 이른 오후시간에 들어와서 밖을 바라보는데 너무 아름다운 노을 지는 뷰를 볼 수 있어서 더욱 기억에 남는 숙소가 된 것 같습니다.

# 어메니티

물비누/샴푸/컨디셔너/바디워시 외에는 호텔 로비에 모든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어 직접 필요한 만큼 챙겨 올라가면 됩니다. 그 옆에 웰컴티도 있어 왔다 갔다 하며 시원한 음료를 마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어메니티나 방 안에 고체 비누는 준비되어 있지 않은 것 같아요.

 

# 주차장

전용 주차장이 있으며 주차비 무료입니다.

무료가 아닌 숙소도 많아 렌트하는 분들은 주차비 여부를 꼭 확인해 보세요.

저희는 첫날에 렌트를 하지 않아 주차 여부를 생각하지 않았으나 호텔 바로 앞 제1 주차장은 늦게 돌아오면 금방 자리가 찰 규모로 만약 자리가 없다면 호텔에서 안내하는 제2 주차장을 이용해야 합니다.

 

# 조식

조식 가격은 1인당 JPY 1,800(성인)입니다.

조식은 아주 좋은 편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부족하지도 않은...?

한 번에 묵는 날 만큼 결제하지 말고 일정에 맞게 필요한 날만 조식신청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아요.

메뉴는 다양한 편은 아니지만, 카레라이스도 있고 스팸이 있어 밥 한 끼 뚝딱하기 좋고 오븐에 빵도 구워 스크램블과 곁들여 맛있게 먹었습니다.

 

# 그 밖에 참고사항

  • 룸키(열쇠형) 2개여서 1개는 외출 시 가지고 다니고 나머지 1개는 항상 방에 꽂아 에어컨을 틀어놓고 다닐 수 있었습니다.
  • 방 안에 손수건, 타월, 실내용 잠옷, 실내용 슬리퍼, 전기포트, 드라이기, 냄새제거제, 옷걸이, 작은 냉장고, 컵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 정해진 층에 전자레인지와 제빙기가 있어 숙소에서 간단하게 술 마시기에 좋았습니다.
  • 체크인 시에 한국인이 있어 소통하는데 편했습니다.
  • 호텔 내에서 파는 아로마 오일(?)이 있는지 호텔에 들어오면 은은하게 나는 허브향이 좋았습니다.
  • 조그마한 수영장과 더 조그만한 자쿠지가 있어 바다에 들어가기 어렵다면 로비 아래에 위치하는 수영장을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아래 경로에서 더 자세한 호텔 정보와 후기를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호텔 로커스 후기, 가격 2024 미야코지마 호텔 추천 | 트립닷컴

미야코지마 추천 숙소 호텔 로커스을 트립닷컴에서 할인 요금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지금 트립닷컴에서 투숙객이 작성한 생생한 후기를 확인하고 원하는 룸을 예약해 보세요!

kr.trip.com

📌 영상을 통한 리뷰 영상도 있으니 한번씩 봐주세요.

 

 

📌 4박 5일에 전체적인 일정이 궁금하다면 아래 글을 읽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