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놀자

[금천구/가산디지털단지역] 국가공인 참약손 지압힐링센터, 깔끔하고 구성좋은 커플 마사지 추천

728x90
반응형

이번 25년 3월 연휴에 딱히 계획이 없어 남편하고 근처에 마사지나 받으러 가보자는 얘기가 나와 인터넷으로 찾아보고 바로 네이버 예약을 진행했다.

혹시 몰라 전화로 3월 1일에도 영업을 하냐고 물어봤고 다행히 정상영업을 하신다고 하여 "맞춤케어 60" 코스로 2인을 예약했습니다.

해당 코스는 60,000원으로 총 120,000원을 온라인결제를 진행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맞춤케어커플 60" 코스가 118,000원이 있더라구요...

2인으로 마사지를 받으러 가신다면 이천원이라도 할인받아서 커피라도 사드셔요....!!

 

네이버 지도

참약손지압마사지안마원 가산본점

map.naver.com

참약손지압마사지안마원 가산본점
위       치 :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71 SK V1 206호
전화번호 : 02-6956-3175
영업시간 : 매일 09:30 ~ 22:00 (공휴일은 상황에 따라 상이함)
참고사항 : 국가공인 시각장애인 안마사 구성 / 주차가능

 

주말이라 건물 안은 무척 조용했고, 안마원에 들어가니 신발은 신발장에 보관하고 슬리퍼로 갈아 신었습니다.

예약 정보를 말씀드리고 바로 탈의실로 들어가 신발장키로 락커를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내부가 꽤 넓었고 밝은 느낌의 인테리어로 한국에서 마사지는 처음인데 첫인상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탈의실에는 사이즈별로 갈아입을 반팔티/긴바지가 준비되어 있고 거울이 있어 간단하게 외모 체크도 할 수 있습니다.

속옷 탈의는 자유이니 편하신 대로 옷을 갈아입고 화려한 장신구는 모두 제거하고 마사지를 받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전 얇은 목걸이와 팔찌뿐이라 풀지는 않았고 마사지받는데 전혀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옷을 갈아입고 나오면 바로 족욕을 준비해 주십니다.

모든 코스에 족욕(10분)과 약돌찜질(10분)은 포함되어 있고 안마시간에 따라 가격이 상이합니다.

족욕은 적당히 따뜻한 물에 발을 담가 잠시 한숨 돌리기 충분했고 시간이 다되면 옆에 준비된 수건으로 발을 닦고 안내해 주시는 안마방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저는 남편과 함께 안마를 받았고, 남자 선생님 두 분이 들어와 60분 동안 안마를 진행해 주셨습니다.

간단하게 인사를 하고 어디를 주로 받고 싶은지 물어봐주셨어요. 원하는 부위에 많은 시간을 할애해 주셨고 중간중간 압은 괜찮은지 불편한 곳은 없는지 끊임없이 확인하면서 진행해 주셨습니다.

대화를 하다 보니 단골처럼 여러 번 오는 손님들도 많으신 것 같고, 안마사 분들이 15분 정도 계셔 단체 8인 정도는 동시에 진행 가능 한 것 같으니 참고하세요!

안마가 끝나면 뜨끈한 찜질을 해주시는데, 몸이 푹 늘어져 한숨 자고 싶은 생각 밖에 안 듭니다.

하지만 10분이 지나니 안내하시는 분이 들어오셔서 아쉽지만, 이제 그만 일어나 옷을 갈아입으라고 하십니다.


동남아를 제외하고 난생처음 받아보는 안마였는데, 한번 받아보고 나니 종종 생각날 것 같아 큰일입니다.

6만원이 절대 아깝지 않은 금액이었지만, 그렇다고 마냥 쉽게 결제할 금액은 아니라 슬프네요ㅠ.ㅠ

 

참고로 전 안마사분들이 시각장애인인지 전-혀 몰랐습니다. 남편은 나가는 길에 선생님하고 부딪혔는데 뭔가 앞을 못 보시는 것 같다고 느꼈다고 하는데, 안마 끝나고 점심을 먹던 중 그때서야 어디선가 들었던 시각장애인만이 안마사가 될 수 있다는 점이 기억나더라구요.

그만큼 안마를 진행하는데 이질감이나 불편한 점이 하나도 없었다는 거겠죠?

얼마나 많은 시간을 공부하고 연습하셨을지 상상이 안 가네요... 대단하십니다!


점심은 근처 다른 건물에서 보쌈 정식을 먹었는데, 안마받고 몸이 풀어져서 그런지 엄청 맛있게 먹었습니다.

근처에 식당은 꽤 있으나 주말엔 문을 닫는 곳이 많으니 미리 찾아보고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네이버 지도

명동칼국수

map.naver.com

728x90
반응형